NEW ARRIVALS NEW ARRIVALS

BEST ITEMS BEST ITEMS
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와,,,,대박

    진짜 웬만해선 후기 안남기는데,,정말 소름돋게 이뻐서 안남길수가 없음요

    엄청 이쁘고 엄청 맛있음

    꼭사세요,,두번사세요...........................!!

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사무실에서 먹기딱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샀는데
    동료들이 우루루 몰려와서 다 뺏어가고
    몇개 안남았네요ㅠㅠㅠㅠ또 주문할게요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인싸 커피선물용으로 여러번 구매했는데 받는사람마다 다 좋아하네요
    맛은 말할것도 없고 이쁜디자인에 너무좋아하네요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선물로 굿~~선물로 준비했는데... 받는사람들이 좋아하네요
    다시 재주문합니다. 이번엔 저에게 선물을 ㅋㅋ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드,디어 샀다!!!ㅎㅎㅎ너무 이뻐요 그냥 이뻐요
    아직 안먹어봤지만 그냥 맛있을 꺼 같은 느낌(?)
    회사에서 두고 잘 먹을게요~
  • 드립, 피아노

    심쿵!!쇼핑백부터 커피까지
   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네요ㅎㅎ
    어머니 선물로 산건데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~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물감커피ㅎㅎ 선물용으로구입했는데 받는사람이 너무 좋아하네요 이쁜데다 맛도 좋다고
    선물용으로 계속사야겠어요
  • 드디어커피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 드디어 빈

    굿딱 제가 생각한 맛이에요^^ 고소하고 진한맛이 좋아요
    가격도 저렴해서 앞으로 여기원두만 먹을 것 같아요
  • 드, 디어 물감 더치커피 24types S...

    화제의 물감더치 ㅋㅋ

    화제의 물감더치ㅋㅋㅋㅋ드디어 구매했네요ㅋㅋ

    프리한마켓에서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

    배송 핵빠름.. 디자인은 말할것도없고

    더치커피가 이런건줄 몰랐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네요

    집에 평생 쌓아놓고 먹고싶어여^^


  • 드립, 피아노

    간편 끝판왕

    로스팅을 직접하신다더니 그래서 그런지

    다른곳에서 산 드립백들은 조금 오래된? 느낌인데

    여기 드립백은 신선해요.

    받자마자 뜯어보니 향부터가 다르네요~~! 

 

/

Subject :